다낭유흥 원조 no.1 다낭화월루 가격/코스/시스템 소개 드립니다.

다낭유흥 원조 no.1 다낭화월루 가격/코스/시스템 소개 드립니다.

맨즈투어정마담 6 5,864 2023.11.16 18:48

33a32ba2d3233709e6d34479703c62f3_1700127928_1734.png
안녕하세요. 다낭맨즈투어 정마담입니다. 오늘은 다시 돌아 온 정말 특별한 곳 다낭화월루를 소개해 드리기 위해 글을 작성합니다.


오래전부터 다낭 마사지의 원탑을 유지했지만 잠시 주춤했다가 최고의 서비스를 들고 재개장한 다낭화월루가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예전부터 다낭 하면 화월루로 유명했어요. 특히나 다낭의 현지인들도 화월루만큼은 한 번쯤 갔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그럼 화월루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다낭화월루 소개


오래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화월루의 위치부터 소개드릴게요

다낭화월루의 위치는 04 Hà Bổng,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tay bac hotel 입니다.


여기는 일명 고양이 화장법을 사용하는 아가씨들이 많은데요. 아가씨들을 위한 메이크업 팀도 있을 만큼 미모에 집착성을 보이는 곳이에요. 아가씨들의 큰 특징은 어마한 미모와 몸매입니다. 특히나 몸매는 한국에서 절대 볼 수 없는 히프 업된 몸매에 잘록한 허리와 큰 미드가 특징입니다. 얼굴은 대부분 흰 피부에 갸름한 얼굴형이 대단한 미모를 보여줍니다. 눈가에 매력적인 화장 기술은 숨이 넘어갑니다. 보기만 해도 힘이 들어가는 숨막히는 미모를 보여줍니다. 




2.다낭화월루의 장점


베트남 연예인을 한 번도 본 적이 없거나 유튜브에 나오는 미인을 본 적 없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절대 미색이라는 말이 어울릴 만큼 최고의 벳녀를 볼 수 있습니다. 베트남 여자이지만 인종적인 한계를 넘어 만국 공통의 미인이 이곳에 다 모여있습니다. 얼마나 자신감이 대단한지 미러 초이스를 대표 간판으로 내놓았습니다. 미러 초이스란 유리로 된 미러방에서 아가씨를 보고 초이스를 하는 시스템입니다.


웬만한 자신감이 없다면 절대 불가능한 시스템이죠. 심지어 아가씨들 사이에서도 어마한 경쟁 때문인지 더 가꾸고 몸매도 유지하려고 경쟁해서 최고의 미인이 있다고 자신합니다. 고객분들의 후기에 따르면 선녀를 만나고 싶다면 화월루로 가라고 할 정도이니 말다 한 거 같습니다.




3.다낭화월루의 시스템 및 가격


그럼 본격적으로 화월루의 시스템과 가격을 알아볼게요.


다낭화월루는 A~F 코스가 있습니다. 먼저, A코스부터 소개를 드릴게요.


A코스는 기본 코스입니다. 이후 나오는 코스가 A코스 기반 변형이니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A코스의 가격은 320만 동입니다. 비싸다고 생각하시면 절대 안 됩니다. 한국에서 가시는 안마방 등에는 초이스도 안되며, 여러 서비스가 없고 미모의 아가씨를 이 가격에 만날 수 없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그림 속 선녀가 나오는 곳이라는 소문이 있을 정도로 미모로 유명합니다. 


A코스 시스템은 다음과 같아요.


먼저, 미러방에서 초이스를 합니다. 이후 사우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우나를 즐기다 보면 아가씨가 들어와서 오일 마사지를 해줍니다. 오일 마사지는 여러 마사지방에서 해주는 서비스이니 잘 아실 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붐 붐 서비스까지 이어지며 총 1시간 40분 코스로 이루어져 있어요.


추가로 누루 마사지 아가씨가 있는데 누루 액이라는 남자들에게 좋고 더 끈적해서 바디를 타는 데 있어서 쾌감을 극상으로 올려주는 액을 사용해 마사지해 주는 아가씨들은 20만 동 추가금이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B코스이며, 2대 1코스입니다. 제일 인기가 많은 코스입니다. A코스와 서비스 내용은 크게 다르지 않는데 아가씨를 두 명 선택하여 같이 즐기는 서비스입니다. 두 명과 한 명은 차원이 다릅니다. 위아래로 최강의 쾌감을 선사합니다. 가격은 500만동입니다.


다음은 C 코스입니다. C 코스이며 B코스와 달리 아가씨 두 명을 차례로 즐기는 릴레이 코스입니다. 시간은 40분 늘어나 2시간 20분 코스이며, 한 번씩 즐길 수 있는 투 샷 패키지입니다. 가격은 B코스와 동일한 500만 동입니다.


다음은 D 코스입니다. 다낭화월루에서도 예약이 엄청 어려운 코스로 서비스 이름도 대단합니다. 황제 포핸드 코스입니다. 

말 그대로 황제를 모시는 네 개의 손이란 뜻이며 4명과 4 대 1로 플레이하는 시스템입니다. 아까 B코스 설명 때 두 명만 해도 어마한 쾌감이라 했는데 네 명이 동시에 여러 가지 스킬을 한꺼번에 쓰면 머리가 터질 정도의 극한의 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원샷이긴 하지만 인생에서 다시없을 쾌감을 느끼기 위해서는 최상의 선택입니다. 가격은 700만 동입니다.


E코스는 한번 풀고 가기 좋은 서비스로 핸드잡코스입니다. 가격은 저렴하게 170만동으로 사우나와 오일마사지후 핸드잡을 해주는 1시간반의 서비스입니다.


F 코스는 손으로 만으로는 심심하고 입으로 받고 싶다 하신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입과 손을 사용해 입으로 마무리하는 서비스로 220만 동입니다.총 서비스시간은 한시간 반 입니다.

33a32ba2d3233709e6d34479703c62f3_1700127955_1144.png
http://pf.kakao.com/_qxaAbG 





4. 다낭화월루에 대한 간단한 후기


며칠 전 고객께서 전달해 주신 후기를 적어볼게요.



안녕하세요. 저는 다낭에서 현재 거주 중이고 현실적인 후기 풀어드릴게요. 

다낭화월루가 예전에 잘 나갔다는 것은 현지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이야기였어요.

저도 종종 이야기를 듣고 있었는데 최근에 화월루가 재개장하면서 최고의 아가씨를 데리고 왔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말로는 선녀가 있다고 하는데 누구든 말은 못 하겠냐고 생각하고 한 귀로 흘렸습니다. 그러다가 포핸드 서비스가 있다고 이야기를 들었고 거기에 혹해서 거금 들여 한번 가보고자 했습니다. 

생각보다 예약은 어려웠어요. 포핸드 서비스의 인기가 좋은 건지 예약이 며칠 걸리더라고요. 그래도 꼭 가보고 싶어 원기옥모은다는 생각으로 꾹 참고 기다렸습니다. 



그렇게 예약 당일이 찾아왔고 저는 스쿠터를 타고 다낭화월루로 도착했습니다.



화월루에 들어가 카운터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는데 친절한 한국 스태프가 미러룸으로 안내해 주셨습니다.

들어가니 꽃밭이라는 생각이 머릿속에 가득 찼습니다. 

정말 아름답고 예쁜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중에 선녀 같은 분이 계시더라고요. 

한눈에 바로 소문의 선녀가 누군지 알았습니다. 예쁜 꽃들 사이에서도 더욱 도드라져 보이는 선녀 그 자체였습니다. 

당연히 선녀님은 바로 초이스를 했고 둘러보니 연예인 유x를 닮은 아가씨와 연예인 x희를 닮은 아가씨가 있었어요. 그 둘도 택하고 다른 한 분은 육감적으로 어마한 사이즈의 미드를 가지신 분을 택했습니다. 



그 뒤 네 명이 같이 들어오는데 뒤에 후광이라도 비치는 듯 밝아지는 느낌이었어요. 다 같이 샤워장으로 들어가는데 미치겠더라고요. 네 명이서 누루 마사지를 해주는데 한 명씩 제 팔, 다리, 등, 목을 맡고 보디를 타거나 입으로 이곳저곳 마사지를 해주는데 온몸에 소름 돋을 정도로 극한의 쾌감을 느꼈어요. 특히나 저를 일으켜 세운 후 앞뒤를 어마하게 흡입하시는데 다리가 후들후들 떨려왔어요.

신음을 넘어 비명을 지르고 싶은데 저에게 키스를 하는 아가씨도 있어서 비명조차 지르지 못하는 쾌감에 머리가 터질지경었습니다. 



정말 극한의 쾌감이 있다면 이런 느낌이겠구나 했습니다. 이후에 저를 씻겨주는데 미치겠더라고요. 

밖으로 다 같이 나가서 다시 서비스를 시작하는데 온몸에 힘이 빠져 일어날 수 없을 정도로 극한의 쾌감이 몰려왔습니다. 이대로는 끝나버릴 거 같아 연애를 시작하자 했고 선녀님을 눕히고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연애하면서도 제 목과 뒤쪽과 발가락은 쉼 없는 목구멍의 따뜻함을 느꼈습니다. 빠르게 연애는 마무리했고 최고의 쾌감에 저는 이 후기를 작성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다낭화월루의 후기였습니다. 저도 여기저기서 선녀라는 말을 듣긴 했는데 실제로 보지는 못했어도 소문에는 엄청난 미모를 자랑한다고 하시더라고요.

다낭에서 마사지방은 코로나 시대 이전에 화월루가 꽉 잡고 있다가 그 기세가 줄어들어 3대장(빨간 그네, 페드로, 청룡열차) 체재로 바뀌었다는 재밌는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화월루는 과거의 명성을 되찾고자 재개장 이후에는 인스타에서 미모의 아가씨를 직접 섭외한다는 소문이 있는 만큼 기대된다고 생각해요.


 

특히나 이런 경쟁이 과열되는 만큼 여러 마사지방들이 살아남기 위해 최고의 아가씨를 섭외하기에 고객님들께는 지금이 미모의 바다에 빠질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마사지방들마다 특별한 교육을 통해 서비스를 나날이 발전시키니 더욱 좋은 결과를 선사할 거라고 생각해요.


오늘도 고객님들만 생각하고 어떤 곳과 좋은 계약을 맺어 최고의 서비스를 드릴지 고민하며 잠 못 이루는 밤을 드는 저는 다낭맨즈투어 정마담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낭 화월루의 예약방법은 카카오톡 danangking 으로 문의 주세요.

33a32ba2d3233709e6d34479703c62f3_1700128070_4731.jpg
33a32ba2d3233709e6d34479703c62f3_1700128081_2663.jpg
 http://dananghot.com

Comments

ㅓㅏㅓㅏㅓ 2023.11.16 19:24
e f 코스도 초이스가 되나요?
고영돌스 2023.11.16 20:45
화월루.. 너무 가보고 싶네요
2023.11.23 00:19
말로만 듣던 화월루군요
매기 2023.11.30 21:01
화월루 진짜 좋았습니다
종치는소리 01.24 21:37
선녀 진짜 궁금해요 오픈런 가야하나요?
화월루집돌이 03.28 17:25
제가 갔다왔는데 오픈런 굳이 안해도 선녀 있습니다. 중국 연예인같은 애들 몇명있는데 장난아닙니다.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톡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