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에코걸 가격 시스템,예약방법 정리

다낭 에코걸 가격 시스템,예약방법 정리

맨즈투어정마담 6 8,709 2023.06.12 13:59


안녕하세요 맨즈투어 정마담입니다.


이번에는 에코걸관련해서 정보공유를 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어요:) 고객님들께서 항상 궁금해하시고 최근들어 제일 많이 문의주셔서 상세하게 답변드릴게요. 고객님들께서 한국에서 다낭에 오시면서 밤유흥을 찾는 이유는 한국에서는 부담스러운 가격때문에 베트남에서 찾는 경우도 있고 편하게 즐기며 휴식하고 싶은분들도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제일 큰 이유는 예쁜 아가씨와 아름다운 시간을 보내기 위함이라고 생각듭니다. 예쁜 아가씨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지만 얼굴도 모르고 몸매도 몰라서 주저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하지만 에코걸은 사전에 얼굴과 몸매를 보고 선택할 수 있기때문에 고객님들께서 만족도가 많이 높으셨어요.  


특히나 남겨주신 후기나 저에게 따로 고맙다고 카톡주신 고객분들께서 다낭의 유흥 끝판왕은 에코걸이라고 칭찬을 자주 말씀주셨어요. 그래서 저 정마담도 에코걸은 특히나 추천드린답니다:)


1. 다낭 에코걸 소개


에코걸은 에스코트 걸의 줄임말로 밤낮 가리지 않고 고객님들 옆에서 함께하는 아가씨에요. 저희와 계약이 된 아가씨들은 연인과 같은 분위기, 편안한 친구같은 분위기등 고객님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잘 교육이 되어있습니다. 


에코걸들은 관광지도 갈 수 있고 같이 쇼핑도 할 수 있고, 여러가지 데이트, 술과 노래도 같이 즐길 수 있으며, 하루밤 뜨거운 연애도 할 수 있는 여자친구같은 존재라고 생각들어요. 고객님들이 원하는 이상향을 이룰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들어요. 


먼저, 고객님들께서 연인과 함께 데이트하는게 좋으신분들이라면 관광과 여행을 할 수 있어요. 옆에서 통역도 해주고 간단한 한국말로 설명도 해주어요. 같이 따라다니며 쇼핑할 경우 흥정도 해주는 경우가 많아요. 쇼핑을 많이하시는 분이시라면 흥정만해도 이득을 보실거 같네요:) 


두번째로, 마음이 가야 몸이 가는 고객님들께 정말 추천드려요. 사실 육체관계도 마음이 따라가야지 할 수 있는 분들이 많이 계셔요. 또한 더 높은 만족도를 위해서는 감정의 공유가 되어야 더 큰 만족도를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해요. 이럴경우 에코걸은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서로 같이 이야기도 하고 정도 나눈다음 함께하는 관계는 업소에서 빠르게 한번 하는것보다 더 큰 여운과 추억을 남길 수 있어요. 


세번째로, 감정의 공유가 가능해요. 저희 에코걸들은 대학교 학비를 벌기위해 오는 일반인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영어도 조금 할 줄알고 간단한 한국어도 할줄 아는 아가씨들이 많아요. 그렇다보니 남자경험이 많지 않고 순수한 아가씨들이 많아요. 업소의 아가씨들보다 더 순수해서 찌릿찌릿한 사랑의 달콤함을 느낄 수가 있어요.


네번째로, 인연을 찾을 수 있어요. 사실 저희 입장에서는 조금 아쉽지만 남녀의 사랑관련해서는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해요. 예전에 저희가 관리하던 에코걸이 있었는데 그 아가씨는 대학 등록금이 비싸기도하고 한국처럼 싸게 빌려주지 않아 에코걸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처음 만났던 남자 고객님께서 매너도 좋으시고 마음도 따뜻하셔서 페이스북을 하다가 결국 눈이 맞아 결혼까지 이어졌습니다. 흔하게 페북으로 친추해서 같이 메세지를 주고 받는것은 알고 있었는데 결혼까지 이어진 케이스는 처음봐서 놀랐어요.


다섯번째로, 복잡하지 않아요. 다른 마사지샵이나 가라오케에 가면 조금 복잡해서 싫어하시는 분들이 계셔요. 물론 음주가무나 이색적인 경험을 좋아하시는분들은 마사지샵이나 가라오케를 좋아하시지만 그런 시스템보다 조용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고객님들은 에코걸을 많이 이용하세요. 특히나 조용한 분위기에서 술먹고 진중한 이야기 하시는 것을 선호하시는 분들께는 강추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나에게만 집중해주는 사람이 필요하신분들께 추천드립니다. 24시간 밤낮동안 나에게 온전히 집중해주고 나를 사랑해줄 수 있는 아가씨를 찾는다면 에코걸만큼 좋은 시스템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2. 에코걸 시스템 이용방법


먼저, 황제투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에코걸시스템을 추가 할 수 있어요.

황제투어 패키지에 에코걸이 적혀있지 않다고해서 상심하지 마시고 상담주시면 친절히 알려드릴께요.


에코걸 시스템은 풀빌라와 함께 이용할 수 있고 에코걸만 이용할수있게 도움드릴 수 있어요. 특히나 풀빌라와 함께 이용을 하게 된다면 대박 할인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에코걸 시스템은 고객분들의 취향에 맞춰 아가씨를 보여드릴 수 있고 홈페이지에서 에코걸프사를 확인 할 수 있어요. 혹시나 문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상담주시면 된답니다:) 특히나 저희 맨즈투어에서는 관리하는 아가씨들을 속속히 잘 알고 있기에 상담주신다면 취향에 맞게 선별해드릴 수 있습니다. 에코걸들의 성격, 성향, 사이즈, 얼굴 등등 여러가지를 잘 파악하고 있기에 도움을 많이 드릴 수 있어요.


에코걸과 만나게 되면 간단하게 관광을 하고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관광지에서 여러가지 물건을 살때 도움도 많이 줄 수 있고 옆에서 간단한 통역도 하면서 친해지는 시간을 가지고 들어가면 정말 애정이 듬뿍 쏟아지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이후에 간단하게 술한잔하고 숙소로 들어간다면 정말 금상첨화겠죠. ㅎㅎ


풀빌라를 빌려 이용한다면 더 좋습니다. 풀빌라가 프라이빗한 장소에 있어 소리가 새어나갈 걱정도 없고 함께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특히나 저희 맨즈투어에서는 풀빌라관리가 잘 되어있어 공안도 함부러 못들어오기에 걱정할 부분이 일절 없습니다. 수영장도 있어서 더욱 즐겁고 이색적인 만족감을 느낄 수 있어요. 


풀빌라에서는 여러가지 일이 일어나지만 에코걸들도 풀빌라를 활용해 특별한 서비스들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요. 많은 고객분들께서 함께 이용하셨을때 만족도가 남다르셨어요:)


3. 에코걸의 스펙


대부분 업소보다는 일반인이나 대학생들을 고용하는 경우가 많아 영어능력이 조금씩은 갖추어져 있어요. 물론 한국어도 간간히 하는 아가씨들도 있어요. 고객님들께서 영어를 잘하신다면 상담을 통해 영어를 잘 하는 아가씨와 매치해드릴 수 있고 여러가지 스펙을 고객님들의 성향에 맞게 맞춤으로 소개해 드릴 수 있어요.


4. 예약방법


먼저, 에코걸의 얼굴은 저희 맨즈투어 홈페이지 에코걸창에서 확인 할 수 있어요. 올라오지 않은 아가씨도 있기에 문의주시면 사진을 전달드리고 고객님께서 원하는 이상형으로 매치해드릴 수 있습니다. 문의를 주시면 이용날자와 예약가능 여부를 체크해서 성공적인 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5. 에코걸 이용한 고객님의 간략 에피소드


에코걸을 이용하신 고객께서 생긴 에피소드를 간략히 정리해서 올려볼게요.


1) 매너좋으신 분의 에피소드


풀빌라를 빌려서 디제잉예약과 비싼 양주도 준비해오신 고객분 두분께서 오셨을때 에피소드입니다. 

두분께서는 에코걸을 만나서 같이 관광도 하고 랍스터도 드시고 풀빌라로 들어오셨어요. 빌라안에서는 디제잉과 함께 춤도 추고 수영도 하면서 즐겁게 술도 많이 드셨어요. 그렇게 놀다가 친구분중 한분이 술을 서로 너무 많이 먹었다고 생각했는지 술깨는 약을 에코걸에게 챙겨주었는데 여기서 에코걸이 정말 반했는지 서로 페이스북 교환하고 사귀는 사이가 되었다고 들었어요. 한국에서는 아무것도 아닌 조그마한 매너가 에코걸에게는 남자친구가 될만큼 큰 매너였던거 같아요.


2) 에코걸이 1주일간 출근하지 못한 이유


한번은 저희가 관리하는 에코걸이 일한 다음날부터 2일간 연락이 없는거에요. 몇번의 연락을 통해 연결이 되었고 며칠만 쉬어야겠다고 오프를 냈어요. 1주일정도 출근을 하지 못했고 출근한 당일날 왜 못오게 되었는지 물어봤어요. 에코걸이 오프내기전에 받았던 고객분께서는 40대 후반정도 한국 평범한 아저씨 체형이셨는데, 정말 기술이 좋으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정신없이 몇번을 했었는데 에코걸이 느낀 만족감이 너무 커서 몇번이라도 더 하고 싶었다고 하더라구요. 고객분께서도 힘이 좋으셔서 그날 밤새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들었습니다. 사이즈가 대단했는지 물어봤는데 대단한 사이즈가 아니었음에도 느낌이 달랐다고 하더라구요. 스킬이 좋아서 멈출줄 모르고 밤새 했더니 체력적으로 버티지 못하고 1주일간 오프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정말 대단한 분이셨고 그 이야기를 듣고 다른 에코걸들도 이후 그분께서 예약하면 자기를 먼저 넣어달라고 서로 안달이 났습니다 :)


항상 맨즈투어를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낭 유흥문의는 항상 카톡으로 danagking을 찾아주시고 http://pf.kakao.com/_mcKDb로 문의주세요.


Comments

지훈 2023.06.12 14:02
굳드굳드
그랭 2023.06.20 13:44
감사합니다 정보얻고가요
Kenos 2023.06.21 21:55
에코걸 꼭 해보고 싶네요
다리다리 2023.06.21 21:58
와 자세히 설명해주셨네요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재기 2023.06.24 01:04
실장님~저 이번에 다시갑니다 이번에도 잘부탁드려요
cream 2023.08.13 20:50
1주일간 그녀를 못움직이게 한 그는 대체..
 톡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