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하노이,다낭 밤문화 비교

베트남 호치민,하노이,다낭 밤문화 비교

배민배민 4 1,060 03.27 02:41

베트남 호치민,하노이,다낭 밤문화 비교


안녕하세요! 베트남에 진심인 남자입니다. 베트남 지역별로 밤유흥관련해서 많이들 찾아보시는데 어느 지역이 저렴한지 지역마다 어떤 특색이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거 같아서 알려드리려고해요.


나름 베트남에서 여러 꽁가이들과 함께한 시간을 토대로 밤유흥에 대한 썰을 풀어볼게요.


아무래도 먼저 제일 큰도시중하나인 호치민을 소개해드릴게요.


1. 호치민


호치민은 베트남의 경제도시입니다. 아무래도 경제도시인만큼 다른지역에 비해서 많이 비싼가격에 형성되어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가라오케를 주로 이루고있으며 가라오케는 고급,중급,하급 가라오케로 나누어져있습니다. 가격대도 급에따라 완전히 다른 가게일정도이며 대부분 한국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가 50곳정도 됩니다. 호치민은 영어,한국어 소통이 많이 힘들어서 바디랭귀지를 중심으로 대화해야한다는 단점은 있습니다.


하지만 중급이상의 가라오케만 가더라도 차원이 다른 외모의 꽁가이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최고급의 꽁가이를 원하신다면 훌륭한 선택입니다.


두번째로는 호치민에 클럽이 많습니다. 이곳 클럽은 특이하게도 물담배와 풍선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지역과는 달리 클럽에 마담이 있으며 마담이 한국인계열에게 다가와 스테이지에서 공연하는 아가씨와의 만남을 주선합니다. 이경우 나름 비싼가격이지만 스테이지에서 열정적인 모습의 아가씨와 함께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세번째로는 바입니다. 아무래도 흔히 볼 수 있는 바에 호기심으로 들어가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바에서 일하는 여성들은 대부분 2차가 가능하며 술도 비싼 술을 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간단한 대화는 가능하지만 영어가 원할하지는 않습니다.


앞서말한 바와같이 대부분 가격대가 비싼형태이며 가라오케,클럽,바와 같이 비싼가격대에 놀 수 있는 환경만 제공되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상위의 외모를 가진 꽁가이를 원하신다면 호치민은 나쁘지 않은 선택지라고 생각합니다.



2.  하노이


하노이는 베트남의 수도입니다. 한국 대기업이 많이들어와있어서 많은 젊은 한국남성을 위로하기위해 잘 발달된 가라오케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노이의 가라오케는 정말 베트남의 어느도시보다 유명합니다. 그 이유는 박닌이라는 지역때문입니다. 박닌은 엘지,SK,삼성의 공장이 많고 한국인 출장자가 많기 때문입니다. 하루 놀기는 좋으나 아쉬운 선택을 할 수 있는 꽁가이의 외모에 실망하는 경우가 많다. 그 이유는 박리다매 형식의 장사로 가격이 다른 지역보다 싸기때문에 꽁가이들이 받는 돈이 적어 이왕 하는 일이면 다른지역에서 하지라는 생각으로 에이스급들은 다낭이나 호치민에 상주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대부분 좋은화대의 지역에서 일하지 못하는 중급정도의 꽁가이들이 많다. 하지만 그렇다고 에이스급이 없는것은 아니다.

각 가게마다 1~2명의 에이스급들이 존재하며, 가게도 많기때문에 두명이서 이른시간에 방문한다면 운이좋게도 에이스급들과 함께 할 수 있다.


두번째로 하노이는 마사지가게가 있습니다. 많은 수라고는 할 수 없지만 꽤 존재하며 일명 x촌느낌의 마사지방과 일반 마사지방으로 나뉜다고 생각하면 편할 거 같습니다. x촌 느낌의 마사지방은 대부분 한국인이 아닌 현지인들이 운영을 하며 싼금액으로 한번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편할 거 같습니다. 하지만 싼금액인만큼 괜찮은 꽁가이를 찾기 힘들며, 대략 30대이상의 꽁가이를 볼 수 있습니다.


일반 마사지방은 한인들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으며, 비싼가격인 만큼 나름 괜찮은 아가씨들이 있습니다. 가라오케에서 술먹지 않고 한번의 해결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오며, 다낭에서 흘러들어온 빨간그네도 존재합니다.


3. 다낭


다낭은 대표적인 관광도시로서 밤유흥의 메인도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에코걸을 중심으로 마사지방,이발소,가라오케가 많이 발달한 도시입니다. 그만큼 꽁가이들의 영어 수준이 발달해있으며, 한국인관광객들이 많아서 한국어도 꽤 하는 꽁가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자세하게 소개드리겠습니다.


먼저, 에코걸입니다. 에코걸은 에스코트걸의 줄임말로 24시간을 기준으로 함께 붙어서 통역, 관광, 밤일등을 해결해주며 연인모드로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같이 시장을 가서 가격을 흥정하거나 할때도 많은 도움을 주기에 비싼 에코걸의 가격이 합리적으로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특히나 24시간을 기준으로 2~3회정도의 밤일을 치룰 수 있으며, 어느정도의 합의하에 더 많은 밤일을 치룰 수도 있습니다.


에코걸이 발달하게되어 다낭에 존재하는 에이전시들은 에코걸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사진을 보면 이런 꽁가이가 왜 에코걸을 하지라는 생각이 저절로 들만큼 수질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에코걸의 발달에 따른 여러가지 부가적인문화가 발달했으며, 대표적으로 풀빌라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베트남 법 상 3성급 이상의 호텔은 베트남 꽁가이를 데려가지 못하도록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에이전시가 풀빌라를 보유하고 있고 지역유지와의 합의하에 풀빌라에 공안이 들어가지 못하도록 막아놓기에 안전하게 놀 수 있습니다. 특히나 풀빌라의 경우 아름다운 경치와 개인 풀로 유명하며, 안에서 물담배와 풍선등을 마음껏 즐기며 에코걸과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마사지방을 소개하겠습니다. 대표적인 빨간그네,청룡열차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빨간그네는 앞선 하노이에도 다낭 빨간그네를 훔쳐갔을 정도로 유명한 가게입니다. 중국에서 시작되었다고하며, 현재 중국에는 없어서 중국인들도 빨간그네를 다시 느끼고자 다낭에 찾아올 정도라고 합니다. 빨간그네는 천장에 빨간천을 걸고 회전을 주어 남자에게 뇌가 빠져버릴듯한 느낌의 쾌락을 주는 기술에서 유래되었고 빨간그네는 다른 가게에 없는 미러식 초이스를 할 수 있어서 더 극한의 재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청룡열차의 경우 다른 마사지샵과 달리 낮은 가격으로 승부를 보며, 가격에 비해 괜찮은 꽁가이들을 직접 초이스 할 수 있어서 좋은 선택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이발소입니다. 다른 지역의 이발소는 퇴폐업소가 많이 사라져서 단순 마사지와 피부미용을 중심으로 한다면 다낭의 이발소는 마사지+피부미용+밤일까지 합쳐놓은 세트입니다. 가격도 나름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이발소에 가게된다면 먼저 수건으로 얼굴부터 마사지를 해줍니다. 얼굴에 따뜻한 물수건으로 세안을 한뒤 피부팩을 해주고나서 의자를 뒤로 눞힌후에 발마사지부터 시작합니다. 발을 지긋하게 손으로 마사지를 한 후에 점점 위로 타고 올라오며 어깨까지 마사지를 해줍니다. 그 뒤에 팩을 떼고 크림을 듬뿍 발라준 후 귀지를 제거해줍니다. 그 뒤에 개방된 1층에서 2~3층의 폐쇄된 공간으로 안내해주며, 들어가게 된다면 등마사지를 해주고 이후에 팁에따라서 밤일이나 손으로 해결둘중하나를 할 수 있습니다. 


네번째는 가라오케입니다. 다낭의 가라오케는 숏,롱으로 나뉘어지며 숏타임은 가라오케에서 제공하는 룸이나 호텔에서 한번의 관계를 가지는 것을 말하며 롱은 자기가 묵고있는 호텔로 데려가 다음날 새벽6시까지 2번의 관계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다낭의 가라오케에 큰 특징은 몸매와 얼굴이 좋은 아가씨를 단체로 초이스를 시켜버립니다. 가게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 30~50명의 초이스를 볼 수 있게 도와주고 에이스급들도 많습니다. 특히나 대표적인 관광도시답게 영어나 간단한 한국어정도는 할 줄알며 대부분의 가라오케가 한국어신곡이 수립된 기계가 많아서 꽁가이들이 최소 한두개 정도의 한국어노래를 부를 줄 압니다. 


다섯번째는 황제투어입니다. 말그대로 황제를 위한 밤문화이며, 앞서 설명한 모든것이 다 포함된 구성입니다. 가격은 각각한번씩 가는것보다는 싼가격이지만 아무래도 세트로 묶여있다보니 가격이 많이 나가는 편입니다. 하지만 그만큼의 서비스와 질이 다르며 한번씩 모든 경험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일생에 한번쯤은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각 지역마다의 특색을 설명드렸으며, 제가 경험한 주관적인 글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베트남밤문화에서는 항상 장비를 착용하고 하셔야 여러 질병에서 안전할 수 있으니 다들 장비는 꼭 착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퍔스 03.27 02:48
다낭이 최고지예
쿠쿠하세요 03.27 20:10
하노이 밤문화도 궁금해지네요
얌생이 03.28 17:14
굿~
화장 03.28 17:30
제 생각에는 최근에는 다낭으로 밤문화가 전부 넘어온듯합니다.
 톡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