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가라오케 솔직 후기

다낭 가라오케 솔직 후기

루시킹 4 3,074 2023.11.03 01:29

10월말 다낭 가라오케 방문 후기임

벤츠 bm 두군데 가봤음.

가격은 bm이 저렴 하나 아가씨 수질은 벤츠가 더 좋았던듯.

방 예약은 풀빌라를 했는데 솔직히 다음에 가면 그냥 근처 호텔 잡을듯

뭘 같이 놀아 그냥. 개별 플레이가 최고.

멀면 힘들고 인프라 못누림. 꼭 가까운 방으로 잡으시고.

가라오케 애들 솔직히 늦게 가면 다 아줌마라.. 고를애가 없음 꼭 1번으로 가서 

그나마 선택지를 올리시길..

그리고 하나더 롱. 에코 이런거 해도 애들 마인드 똥인놈 안걸린단 보장이 없음

우선 숏으로 하고. 괜찮은 경우 롱으로 전환해서 제발 내상 털리지 말자.

와 이번에 갔는데 얼굴은 이쁜데. 시체야 시체. 무음모드에 물안나오고

이런 개진상을 롱으로 내상이라니.. 정말 개빡쳤었는데

또 괜찮은 애는 가성비가 나쁘지 않더라.

근데 처음하고 보통 자는데 새벽에 깨우면 애들이 조낸 튕겨서

같이간 사람들 3명중 1명만 새벽에 깨워서 하고 혼자 고추만 서있다 새벽

맞이히는거니 숏 해보고. 마인드 좋은애 아님 빠이빠이 하는거 추천함

국내랑 비교하면 솔직히 얼굴은 아쉽고. 말 안통하니 작업도 힘들고.

마인드는 운좋아야 괜찮은 애인듯.

가격싼거빼면 사실 좀 실망이긴 했어 내가 너무 기대치가 높았나..

내상 안당하게 1번으로 가고  꼭 해보고 연장하길 바래!! 어차피 한번은 가볼거자나

벤츠 시설 좋았고 웨이터도 착했음 사장님도 훌륭.

마인드 좋은애만 잘 뽑고. 숏하고 잘 연장하고 마음 비우면 괜찮은듯

즐겁게 즐기길 바래

Comments

올라 2023.11.05 18:52
벤츠 수질은 알아주죠 ㅎㅎ
끼요 2023.11.06 14:13
진짜...케바케인듯...........후기글보면 다 좋아다고 하는데
무조건 투샷에.....투샷하고나면 시간도 안됐는데 무조건 집에 간다고함
ㅋㅋ
카일킹 2023.11.12 23:44
인정요 ㅎㅎㅎ
그래도 벤츠 수질이 좋다지만 역시 국내가 더 좋은듯 ㅠㅠ
싼맛에 갔다가 털리니.. 내상 두려움만 커지고
2번이 싸다지만 애들이 안한다고 버티면 뭐 어쩔거여...
컴플레인 해봐야 답부턴 주의시킨다고 하고 끝이고..
걍 숏 타임 하고 정 더 하고싶음.. 한번더 가는걸 추천
애매한데 잘못가면 아줌마 나이가 몇인가 싶은 사람만 드글드글하니
꼭 일찍... 제발 일찍가서 선점...
그래도 결국 애들보면 다 애엄마긴 하더이다 ㅋㅋㅋㅋ
가라가라 01.24 21:49
준비되었나 꼬x? 준비되었다 숙주
 톡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