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유흥은 지갑사정에 맞게 설계를 해라~!

베트남 유흥은 지갑사정에 맞게 설계를 해라~!

피래미 4 3,768 2023.09.04 18:52


안녕~! 베트남 다낭에서 유흥을 즐기고자하는 형들이 많다고 생각한다. 근데 지갑사정이 다들 다르다보니까 어떻게 설계를 해야할지 모르는 거 같아서 내가 대략적으로 정리를 해서 재밌게 노는 방법을 알려준다.


일단, 먼저 각각 업소마다 얼마나 금액이 들어가는지부터 알아야겠지~! 


먼저, 이발소다 이발소는 대략적으로 200만동 전후면 손으로 한발 정리 가능하다. 대략적으로 이발소를 알지는 모르겠지만 이발소는 전신마사지와 피부미용 플러스 한발정리까지 가능한 곳이다. 


두번째로는 마사지샵이다. 여기는 조금 다른데 대략적으로 손으로 마무리는 160만동전후 입으로 마무리는 200만동전후 연애로 마무리는 350만동전후의 금액이라고 할 수 있다. 일단 여기는 기본적으로 꽁가이들을 초이스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보니까 자기가 마음에 드는 꽁가이에게 마사지를 받고 마무리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세번째로는 KTV 가라오케시스템이 있다. 가라오케는 기본적으로 술을 마셔야하는 시스템이어서 술을 싫어한다면 조금 아쉬운 느낌이다. 먼저, KTV의 가장큰장점은 초이스를 정말 많이 볼 수 있다는 점이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맥주세트, 소주세트, 위스키세트로 나뉘어져있으며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다. 맥주 및 소주세트는 대략 300만동정도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리고 꽁가이는 숏과 롱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숏은 대략적으로 250~300만동이며 숏은 1번으로 끝이며 롱은 350~400만동사이이며 호텔에서 다음날 새벽 6시까지 2번을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이다. 따로 웨이터 팁과 마담팁에 아가씨팁을 줘야하기에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다.


세번째로 에스코트걸이 있다. 에스코트걸은 나름 대학생들이 많아서 수준이 조금 있는 편으로 24시간을 기준으로 하기에 관광도 같이 할 수 있고 저녁에 같이 놀 수도 있다. 금액은 대략적으로 천만동이상이라고 생각하면 좋다. 하지만 에코걸이랑 놀기위해서는 비싼금액으로 노는 만큼 풀빌라를 빌려서노는게 좋으며, 풀빌라 금액또한 대략 300만동이상이라고 생각하면 좋다. 풀빌라에서는 풍선, 물담배등을 즐길 수 있으며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꽁가이와 함께 재미있게 수영하면서 놀수 있는 개인 수영장도 있고 야외수영장은 큰 수영장도 있고 재밌게 놀 수 있는 시스템이 잘 되어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그럼 간단하게 계산을 하면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보자. 먼저, 너가 3박4일 놀러왔는데 유흥으로 쓸 돈이 대략적으로 2000만동이 있다고 생각해보자 그렇다면 하루정도는 에코걸과 놀고나서 다음날 가라오케에서 롱타임으로 한번 놀고 마지막날 간단하게 관광을 하고 쇼핑을 좀 하다가 저녁에 마사지샵을 가면 2000만동을 아깝지 않고 재미있고 가치있게 썻다고 할 수 있다. 


만약 2000만동이상이나 이하로 돈을 가지고 있다면, 먼저 2000만동이상일 경우는 아무래도 황제투어나 풀빌라를 빌려서 에코걸과 노는것을 추천한다. 황제투어같은 경우는 앞서 이야기했던 에코걸과 KTV, 마사지,이발소가 모두 포함된 풀 패키지로 가격도 세트로 구성한만큼 조금 저렴하다고 생각한다. 거기에 풀빌라도 3박동안 빌려주며 차량지원에 운전기사까지 대동하니 완전히 황제같이 투어를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 황제투어의 경우 에이전시마다 구성된 세트및 

가격이 다르다. 대략적으로 1600달러이상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1600달러에 앞서말한 모든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면 최고의 시스템이라고 생각한다.


2000만동 이하는 정말 잘 계산해야한다고 생각한다. 대략적으로 3박 4일에 1000만동도 못쓰는 경우라면 관광을 우선적으로 진행하고 저녁마다 이발소를 이용해서 마사지와 손으로 해결해주는 시스템을 이용하다가 마지막날에 마사지샵에서 예쁜 꽁가이를 초이스해서 연애를 한번하는게 좋다고 생각한다. 


이처럼 여러가지 시스템을 잘 활용해서 자기의 지갑사정에 맞게 베트남 밤유흥을 즐겁게 즐기면 좋은 여행을 즐길 수 있으니 다들 화이팅하고 재미있게 다낭에서 좋은 추억 만들기를 바란다.

Comments

쿡쿡 2023.09.04 18:54
베트남 알맞게 잘쓰면 참좋은 나라죠
알짜배기 2023.10.30 20:59
지갑사정에 맞게 써야하는데 항상 오버되고맙니다 ㅠㅠ
뱃녀는달라 2023.10.30 20:59
저도 잘 고려해서 상황에 맞게 재밌게 놀다갈께요 ㅎㅎ
비싸다 03.28 17:36
돈이 없어서 항상 저렴이로만 가는 일인 ㅠㅠ
 톡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