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에덴가라오케 예약카톡과 7가지 질문답변

다낭 에덴가라오케 예약카톡과 7가지 질문답변

에어컨있는삶 7 5,250 2023.07.17 06:10

안녕하세요. 다낭경기장 지날때마다 보이시는 에덴플라자 호텔 한번쯤은 보셨죠?


오늘 글은 에덴플라자 호텔에 위치한 에덴가라오케에 관해서 설명드리려고 글을 작성합니다.


먼저, 에덴가라오케는 한국스타일의 가라오케로 한국의 셔츠룸과 비슷한 느낌의 인상을 받을 거예요.

들어가게 된다면 제각기 독립된 화려한방이 맞이를 할겁니다. 궁금한게 많으실텐데 자세하게 안내드릴게요.


1. 아가씨들의 상태

제일 궁금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아가씨들의 상태는 최상의 아가씨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새로운 뉴페이스를 위해 사장님이 직접 면접을 보고 뽑습니다. 부지런하신 사장님이 매일매일 면접을 보니까 그만큼 아가씨의 초이스에 대해서 양과 질은 장난아닐거라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아가씨들의 마인드 교육도 사장님이 직접 담당하셔서 고객들의 내상을 입지 않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신답니다. 아가씨들의 외모는 아무래도 사장님의 눈에는 한국스타일이 마음에 드시는지 사적인 사심이 들어가서 대부분 얼굴이 한국식으로 희고 몸매는 아주 훌륭한 아가씨들이 많습니다. 


초이스를 하는데만 많은 시간을 걸리는 일이 종종 발생할정도로 훌륭한 아가씨의 상태에 정하시기 힘들지도 몰라요.ㅎㅎ


2. 연애가 가능한지 여부


연애는 당연히 가능합니다. 먼저 숏타임과 롱타임이 있으며 숏타임은 1번 롱타임은 다음날 새벽 6시까지 아가씨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3. 어떤 시스템인가요?


먼저, 계산시 맥주세트,소주세트 및 위스키세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소주와 위스키세트는 맥주가 포함되어있어요. 룸안에 들어가면 수많은 아가씨를 초이스 보실 수 있게 도와드리며, 최신식 노래방 시스템으로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재밌게 노시고 이후에 마무리까지 받는 시스템입니다.


4. 방안에서의 수위는 어디까지 가능한가요?


사실 이부분은 가시는 손님들의 재량에 달려있습니다. 저는 게임으로 조금씩 수위를 높이는 것을 추천드리며, 팁을 드리자면 웨이터에게 들어오지말라는 말을 하면 눈치껏 안들어올거에요.


5. 노래방 시스템은 신곡 있나요?


거의 상시로 새로운 신곡을 업데이트하며, 노시는데 불편함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6. 늦게 가도 에이스가 있나요?


네, 아까 말했었던 장점이 들어나는 순간이죠. 아무래도 대부분의 아가씨가 엄선된 아가씨여서 늦게 간다할지라도 에이스아가씨들이 대기하고있습니다. 초이스를 일찍하시나 늦게하시나 상관없이 훌륭한 얼굴의 아가씨들이 맞이합니다.


7. 예약은 어디로 해야하나요?


카톡문의 danangking  


http://pf.kakao.com/_mcKDb 

으로 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백문이불여일견이라고 직접 가봐야 얼마나 에덴가라오케가 좋은지 설명을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가라오케는 다같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그 사이에서 얼마나 좋은 아가씨들을 데리고 있는지 얼마나 많은 물량을 보여줄 수 있는지를 생각해야합니다. 

Comments

보기좋네요 2023.07.18 02:03
에덴가라오케 기억하게씀다
메리미 2023.07.18 02:04
한국신곡도 다있나여? 아가씨들이 한국노래도 불러 주는지..
가자아 2023.07.18 22:04
에덴은 한국신곡에 한국노래 다 불러주더라구요 ㅋㅋㅋㅋ
에어컨없는삶 2023.07.18 22:21
에덴 예약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오우오 2023.07.24 22:26
최상의 아가씨라... 정말 설레이는군요..
man 01.24 21:55
스타킹찢거나 할수있나요?
03.28 17:43
에덴가라오케는 홍콩에서 사장님이 배워오셨다고 하는데 제대로군요
 톡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