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에코걸 정보 best.11 알려드립니다

다낭에코걸 정보 best.11 알려드립니다

맨즈투어정마담 4 1,528 01.06 20:09

다낭에코걸 정보 best.11 알려드립니다. 

f26ba17b747c7d4dea30186210ef8e84_1704539157_3625.jpg
 


안녕하세요. 다낭 맨즈투어 정마담입니다 오늘은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다낭에코걸 질의응답 best.10을 꼽아 봤습니다.


요즘 들어서 호찌민이 많이 주춤하면서 베트남 관광객들이 다낭으로 몰리고 있어요. 그와 동시에 특별한 밤 문화를 찾다가 에코 걸로 넘어오시는 분들이 많아지셨어요. 저희 다낭 맨즈투어는 거의 유일하게 다낭에코걸 프로필을 홈페이지에 올리는 업체다 보니 많은 분들이 다낭에코걸에 대한 여러 가지 문의를 주고 계셔요.


다낭에코걸에 대해 묻고 싶어 하는 분들도 부담스러워 꺼내지 못하는 질문이나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질문들을 여러 가지 뽑아서 QnA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질문을 참조하셔서 에코걸의 궁금한 점 해결하시고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f26ba17b747c7d4dea30186210ef8e84_1704539177_8498.jpg
 


1. 다낭에코걸 실물과 똑같은 사람이 나오는 것 맞나요?


먼저, 어떤 실물인지 항상 물어보는데 사진 찍은 사람과 동일한 사람이 나오는 것은 신뢰의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 곳에서 사진과 다른 사람이 나오는 내상을 입다 보니 질문을 많이 주시는 것 같아요. 하지만 사진과 완전히 똑같다고는 말씀드리지는 못할 거 같아요. 누구나 다 그렇겠지만 사진이 좀 더 나은 사람이 있는 반면 실물이 더 나은 사람이 있는 것처럼 상황에 따라서 다릅니다. 대부분 사진과 비슷하거나 똑같지만 어느 정도 보정이 들어간 것은 애교로 봐주세요.


2. 몇 번 다낭에코걸이 좋은가요? 추천 좀 해주세요.


제일 난감한 질문이에요. 고객님의 취향도 모를 뿐 더라 제 눈에 아름다워도 다른 사람의 눈에는 별로인 개인 취향이라는 것이 존재하기에 너무 난감한 질문이더라고요. 그래도 성심성의껏 이야기를 해드려야 하는 입장에서 여러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통해서 전달드려볼게요.


먼저, 여러 가지 밤 기술들은 대부분 1번대와 10번대의 아가씨들이 인기가 많았어요. 이유는 잘 모르겠는데 비슷한 번호대의 아가씨들은 어느 정도 친분이 있어서 여러 스킬들을 공유해서 그런가 봐요.


두 번째로, 얼굴이 아름답기로는 30번대와 40번대의 아가씨들이 인기가 많았어요. 저는 사실 개인적으로 20번 대가 더 얼굴 호감형이라고 생각하는데 사람들마다 취향이 달라서 그러려니 하고 있어요. 특히나 43번과 41번 및 48번 아가씨는 종종 이용하셨던 고객님이 다시 재문의 상담을 받는 경우가 있었던 만큼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면 마음속으로 박히는 매력이 있는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개인적으로 50번대 이후의 아가씨들은 제가 여러 명과 심층 면접을 통해 예쁘고 아름답기로 유명한 사람들 위주로 뽑았어요. 페이스북에서도 인기가 있는 그런 아가씨들이라서 자신 있게 최고의 아가씨들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거 같아요.


3. 다낭에코걸만 신청 가능한가요? 풀빌라 빼고 에코 걸만하고 싶어요.


에코걸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베트남은 사회주의 국가로 밤 10시 이후 호텔에서 베트남 아가씨와 외국인 남성이 같이 있는 것을 금지하는 나라에요. 잘못 걸렸다가는 공안에 끌려가는 경우가 많죠. 물론, 요즘은 어느 정도 봐주는 분위기이긴 한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끔 운이 좋지 않은 분들은 걸리는 경우를 종종 보고는 해요. 그래서 풀빌라와 함께 이용하라고 추천을 많이 드리고는 해요.


저희가 계약 맺은 풀빌라의 경우 지역 유지들이 공안과 협약을 통해 일반 공안은 절대 풀빌라로 진입하지 못해요. 그래서 불안에 떨며 있을 필요가 없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특히나 다낭에코걸들은 대부분 풀빌라에 오는 손님들을 많이 만나기 때문에 풀빌라에서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특별한 서비스나 이벤트 등을 같이 즐길 수 있어서 에코걸의 정수를 느끼려면 풀빌라는 강추 드립니다.


다낭에코걸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의 경우 다른 숙박업체보다 엄청 싸다고 말씀을 많이 주세요. 저희도 풀빌라는 마진 없이 에코걸에만 신경 쓰는 편이라 원가에 드린다고 생각하면 좋답니다.


4.다낭에코걸들의 직업은 뭔가요?


다낭에코걸들의 직업은 대부분 전문직이나 대학생들입니다. 특히나 대학생들이 많아요. 베트남에서는 아가씨들이 화류계에 입문하는 것을 꺼리는 분위기가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 대학생들이 화류계에서 일을 해서 학비를 벌어가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업소 아가씨라도 낮에는 평범하게 대학을 다니거나 전문직에 종사하고 있는 친구들이 많아요.


남자들의 경우 집에서 어느 정도 지원을 받으나 여자들의 경우 대학은 스스로 가야 하는 경우가 꽤 있어서 학비를 벌려고 에코걸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대부분 어린 친구들이라 순수하고 때묻지 않은 아가씨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특히나 같이 거리를 걷다가 노점상에서 한국 돈으로 천 원 정도 하는 예쁜 꽃 핀을 사주면 너무 고마워서 저녁에 특별한 서비스를 받는 경우도 있다고 들었어요.


5.다낭에코걸 마음에 안 들면 교환 가능한가요?


조금 무례한 질문일 수 있어서 제가 답변을 드려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어요. 그러나 오늘은 솔직하게 많이 받은 질문들을 추려서 하는 QnA 시간이기에 답변드릴게요. 에코걸들도 지성이 있고 감정이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교환이라는 단어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파트너 체인지라는 말로 순화 시켜볼게요. 일단 파트너 체인지 가능합니다. 먼저, 에코걸들은 고객님과 예약이 잡히면 그날의 모든 일상을 포기하고 고객님을 만나기 위해서 온 것이라 단순 변심으로 인해서 파트너 체인지는 힘들어요. 그래서 실물을 보시고 직접 데려가시는 실물초이스 시스템 위주로 에코걸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6. 다낭에코걸 원하는 대로 몇 명이든 같이 할 수 있나요?


어떤 의미로 주시는 단어인지 항상 어쭈어 보는 질문이에요. 여러 명의 에코 걸을 신청할 수 있다는 질문이라면 가능합니다. 여러 명의 에코 걸을 하룻밤에 같이 지내고 싶다고 한다면 그만큼의 금액을 지불하겠지만 가능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물론 일반호텔에서는 공안에게 걸릴 수 있겠지만 풀빌라를 이용한다면 같이 지낼 수 있습니다. 풀빌라의 경우 여러 개의 방이 있고 큰 침대가 있기 때문에 같이 여러 명과 잘 수도 있고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이것도 단골 멘트입니다. 여러 가지 체위가 어떤 의미의 체위인지 잘 모르겠지만 어느 정도의 체위는 다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에코걸마다 다르겠지만 심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코걸도 있을뿐더러 잘 놀아주는 에코걸들도 있습니다. 남자들이 원하는 이상향을 다 만족시켜주는 에코걸도 물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아가씨의 성향에 따라 조금 다른 부분이니 적극적인 친구를 고르시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8. 혹시 유부녀도 있을까요?


특이 취향의 고객님들이 몇 분 계시더라고요. 저도 일주일에 한 번씩 문의를 주셔서 오히려 제가 왜 유부녀를 찾으시는지 역으로 질문을 드릴 정도예요. 유독 유부녀를 찾는 분들이 계시는데 저희 에코 걸들 중에 유부녀는 없습니다. 아무래도 대부분 대학생이고 어리다 보니 한 번이라도 갔다 왔던 아가씨도 없을뿐더러 유부녀는 더더욱 없습니다. 여러 가지 면접시스템으로 거르고 걸러서 마인드가 좋고 얼굴도 아름다운 아가씨들만 뽑았기에 유부녀 아가씨가 없는 점은 죄송합니다.


9. 만약 서로 마음에 들어서 사귀게 된다면 괜찮은가요?


이것 또한 많이 주시는 질문인데 사실 제 입장이나 아가씨 입장에서 봤을 때 실례라고 생각해 질문 주시고 죄송합니다를 많이 붙이는 질문이에요

저 입장에서는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남녀 간의 사랑을 막을 수 없고 막을 수 있는 권리가 제게 있는 것도 아닙니다. 

심지어 저희 에코걸 중에서도 고객님과 사랑에 빠져 에코걸을 그만두고 사랑을 찾아 간 아가씨들도 몇 명 있었어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에코 걸 시스템을 이용 중에 혹여나 자신의 평생의 짝을 만나시게 된다면 저는 오히려 축하를 드릴 것 같습니다.


10. 다낭에코걸 시간 추가가 가능할까요?


제일 많이 주시는 베트스 질문입니다. 시간 추가는 기본적으로 에코걸의 다음 스케줄이 없다면 언제든 환영입니다. 추가금은 있지만 에코걸과 더 좋은 추억을 남기기 위해서 하시는 것은 정말 굿 초이스라고 생각합니다.


같이 지내고 다음날에 너무 아쉬워서 하루만 더 있고 싶다면 꼭 질문 주신다면 제가 성실하게 스케줄표를 보고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다낭에코걸들과 재미있게 놀 수 있을만한 꿀팁이 있을까요?


마지막으로 시간을 즐겁게 보내실 수 있는 꿀팁을 하나 알려드리자면 에코걸들은 가게에 대부분 무리지어 다니는 친한 아가씨들이 있습니다. 

여러명이서 오셔서 다낭에코걸을 선택 하실때에는 서로 친해보이는 아가씨들을 한꺼번에 선택 하시는게 아무래도 술자리 텐션도 높고 아가씨들의 긴장도 풀려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다낭에코걸 관련해서 제일 많이 질문 주셨던 내역 BEST11을 선정하여 질문 답변드리는 시간을 마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다낭맨즈투어 많이 사랑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문의 http://pf.kakao.com/_rLZXG


http://dananghot.com 

f26ba17b747c7d4dea30186210ef8e84_1704539116_5005.jpg
f26ba17b747c7d4dea30186210ef8e84_1704539128_5376.jpg
 


Comments

오미니 01.07 02:13
감사합니다
나이코스 01.08 04:27
에코걸 이용해보고싶네요
take 01.24 21:43
다낭은 정말 언제가도 질리지않아..
마성의 도시..ㅎ
근이 04.05 12:33
다낭만한데가 없쥬. 공감입니다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톡 상담